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배너 닫기

주문을 했는데 품절이래요!
제목 주문을 했는데 품절이래요!
작성자 최은비 (ip:)
작성일 2016-05-19
추천 추천 하기
조회수 2941
평점 0점

일부 인기 상품의 경우, 주문폭주로 인하여 주문을 하였으나 재고 부족으로 품절이 발생하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품절 안내 메시지가 발송됩니다.

품절에 따른 상품 및 옵션 변경 요청에 대한 안내 메시지에 대해서 3일 이내 응답이 없으실 경우, 해당 상품은  취소(혹은 부분취소) 처리됩니다.


신용카드:  카드승인 취소

휴대폰결제 및 무통장 입금건:  적립금 환불 처리


* 비회원 구매고객의 경우 적립금 환불이 불가합니다. 이와 같은 경우 고객게시판이나 고객콜센터(1544-0252)로 연락을 주시면 환불처리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