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키코를 이용할때 서운하고 불편한 점을 알려주세요!
예전에 통화안번 했을때도 느꼈지만 별다른 건의는 안했습니다
헌데 오늘 부분교환과 반품건으로 고객센터와 통화하고 영 기분이 별로여서 글남깁니다
퉁명스러웠고 배송비문제로 제가 잘못알아들었다고 생각하셨는지 큰숨을 내쉬며 알아들으셨냐고 하는데 굉장히 불쾌했습니다
제가 전혀 화를 내거나 하는 상황도 아니었는데 말입니다.
이해가 되셨냐는 표현도 아니고...
판매도 중요하지만 고객센타에 친절한 응대도 중요하다고 생각드네요어느 누가 느끼기에도 통화하기 싫은 것처럼 목소리에 많이 표시됬습니다
좀 더 신경써 주시면 좋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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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담당자에게 전달하여
더욱 친절하게 응대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평소 저희 키키코를 애용해주시고 계셔서
항상 감사한 마음입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