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배너 닫기

[공지] 교환/반품 신청 안내
제목 [공지] 교환/반품 신청 안내
작성자 140언니 (ip:)
작성일 2018-02-07 11:49:07
추천 추천 하기
조회수 28846
평점 0점

1. 교환 및 반품 신청


  배송 완료 후 7(주말제외)이내에 교환 및 반품 접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완료 후 7(주말제외)이 경과된 상품은 반품이 불가합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제1)

  키키코의 공식 지정택배사는 우체국 택배입니다. 반드시 우체국 택배를 활용하여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

 

  1) 마이페이지-주문내역- 교환신청(반품신청)’ 버튼을 눌러 접수를 한 후, 우체국 택배(1588-1300)를 이용하여 수거 요청 직접 발송해 주세요.


        (1)우체국 ARS간편접수방법

          우체국택배(☏1588-1300) ☞ 1번 ☞ 반품택배접수(1) ☞ 받아보신 등기번호13자리 + (*) ☞ 주소확인 ☞ 착불(2)

        (2)우체국 상담원 연결 접수

            우체국택배(☏1588-1300) ☞ 0번 ☞ 상담원과 통화 후 접수

        (3)우체국 직접 방문접수

            가까운 우체국에 직접 방문하셔서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2) ‘교환/반품게시판에  교환/반품 신청서를 작성.

       

       * 반품 주소 정보


             -우체국 택배 이용시
                   경기도 파주시 금촌1동 파주우체국 소포팀(키키코)
                   도로명주소 : 경기도 파주시 새꽃로1 파주우체국 소포팀(키키코)


              -타택배 이용시
                   경기도 파주시 교하읍 당하동 201-15 (경기도 파주시 당하길27)


                연락: 1544-0252


 

        * 우체국택배가 아닌 부득이하게 타 택배 이용 시.

             - 키키코의 공식 지정 택배사인 우체국택배가  아닌 택배사 이용시, 키키코와의 계약요금이 다르기 때문에,

               교환반품비용이 우체국 택배보다 비싸며, 착불이 아닌 선불로 이용하셔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 판매자과실의 불량 상품의 발송을 우체국택배가 아닌 타 택배사 이용시, 차액금은 고객님의 부담입니다. 



2. 반품 배송비


*6만원이상 구매를 통한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받으신 이후 반품을 통해 총 구매금액 6만원 이하가 되셨을 경우,

 기존 반품 배송비 2,500원에 최초 구매 배송비 2,500원이 추가된 총 5,000(교환 및 반품 동시진행시: 7,500)배송비로 차감됩니다.

* 반품시 금액 미달로 쿠폰이 차감이 되었을 때 다른  금액 쿠폰 사용 가능 불가


3. 교환 및 반품 불가 사유


* 배송 완료 후 7(주말제외)이 경과된 상품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제1)

*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했을 경우( 공정거래 표준약관 제 152)

   (ex.착용흔적이나 화장품, 섬유탈취제 냄새, 세탁을 한 경우,수선, 제품 택훼손 포함)

* 소재 특성상 착용 후 생기는 흔적으로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했을 경우

   (ex. 니트, 오리털 제품, 컷팅 제품)

* 상품자체의 의류 약품 , 심한구김, 실밥처리, 초크자국, 본드자국, 단추 마감처리가 미흡 한 경우

* 상품이 몸에 맞지 않거나 상품 사이즈가 상세 사이즈보다 1 ~ 2cm 오차

* 상세사이즈가 아닌 모델컷/모델 사이즈를 보고 구매하셨을 경우

* 초기 불량 상품 그대로가 아닌, 구매자의 착용, 세탁, 수선 등으로 인해 초기 불량 여부를 판단할 수 없는 경우

* 교환이나 반품을 목적으로 한 의도적인 훼손이 의심되는 경우 (전자상거래에 의한 소비자 보호법에 의거,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4. 환불


카드 결제 환불 :  승인취소  (카드사마다 다르며 영업일 기준 1 ~ 7일내 환불완료)

무통장 입금 환불 : 익일 오후 처리(예금주 성함 / 은행명 / 계좌번호를 꼭 정확하게 기재 부탁드립니다. 처리 지연의 요인이 됩니다.)

휴대폰 결제 환불 : 당월 전체 환불만 가능하며, 부분이나 이월된 주문건은 무통장 환불로 처리 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