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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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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교환 및 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작성자 센스좋은 뽀미니♥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5-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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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5334

1. 교환 및 반품 신청


  배송 완료 후 7(주말제외)이내에 교환 및 반품 접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완료 후 7(주말제외)이 경과된 상품은 반품이 불가합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제1)

  키키코의 공식 지정택배사는 우체국 택배입니다반드시 우체국 택배를 활용하여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 


  

  1) 마이페이지-주문내역교환신청(반품신청)’ 버튼을 눌러 접수를 한 후, 우체국 회수요청 해주시면 영업일 기준 2일내로 기사님 방문합니다



        (1)우체국 ARS간편접수방법

          우체국택배(☏1588-1300) ☞ 1번 ☞ 반품택배접수(1) ☞ 받아보신 등기번호13자리 + (*) ☞ 주소확인 ☞ 착불(2)


        (2)우체국 상담원 연결 접수

            우체국택배(☏1588-1300) ☞ 0번 ☞ 상담원과 통화 후 접수


        (3)우체국 직접 방문접수

            가까운 우체국에 직접 방문하셔서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착불로보내주시면되세요)



  2) ‘교환/반품게시판에  교환/반품 신청서를 작성.



        

        * 반품 주소 정보 

            -우체국 택배 이용시 (착불)
경기도 파주시 금촌1동 파주우체국 소포팀(키키코)
                   도로명주소 : 경기도 파주시 새꽃로1 파주우체국 소포팀(키키코)


-타택배 이용시(선불)
                   경기도 파주시 조리읍 능안로 256 1층 키키코 물류센터


             연락1544-0252

 

        우체국택배가 아닌 부득이하게 타 택배 이용 시. 

             키키코의 공식 지정 택배사인 우체국택배가  아닌 타 택배사 이용시키키코와의 계약요금이 다르기 때문에

               교환반품비용이 우체국 택배보다 비싸며착불이 아닌 선불로 이용하셔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판매자과실의 불량 상품의 발송을 우체국택배가 아닌 타 택배사 이용시차액금은 고객님의 부담입니다.   



2. 교환/반품 배송비(변경일 : 23.9.1(금)일부터~)



*6만원이상 구매를 통한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받으신 이후 반품을 통해 총 구매금액 6만원 이하가 되셨을 경우

  -기존 반품 배송비 3,000원에 최초 구매 배송비 3,000원이 추가된 총 6,000원 (교환 및 반품 동시진행시: 9,000)이 배송비로 차감됩니다.


* 반품시 금액 미달로 쿠폰이 차감이 되었을 때 다른  금액 쿠폰 사용 가능 불가


*불량상품만 교환, 반품하는 경우 무상처리가능하지만, 다른상품도 함께 반품, 교환시에는 3,000원 구매자 부담이 있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3. 불량 사유가 아닌 경우


* 상품자체의 의류 약품 , 배송 중에 생길 수 있는 구김, 올풀림이 될 수 없는 실밥초크자국, 부자재 부착 본드자국단추구멍 마감처리가 미흡 한 경우

* 상품이 단순히 본인의 몸에 맞지 않거나 상품 사이즈가 상세 사이즈보다 1 ~ 2cm 오차

* 상세사이즈가 아닌 모델컷/모델 사이즈를 보고 구매하셨을 경우




3. 교환 / 반품 불가 사유


일반적으로 소비자는 자기가 체결한 전자상거래 계약에 대해 청약 철회 및 계약해제 기간(7일) 내에는 자유롭게 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래 사항 중 하나라도 해당하는 경우 사업자의 의사에 반하여 주문 취소 및 반품 교환을 진행 할 수 없습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제2항 본문 및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1조).


* 소비자의 잘못으로 물건이 멸실(물건의 기능을 할 수 없을 정도로 전부 파괴된 상태)되거나 훼손된 경우(다만, 내용물을 확인하기 위해 포장을 훼손한 경우에는 취소나 반품이 가능)
* 소비자가 사용 또는 일부 소비 및 세탁해서 물건의 가치가 뚜렷하게 떨어진 경우(ex.착용흔적이나 화장품섬유탈취제 냄새세탁을 한 경우,수선제품 택훼손 포함)

이때 불량이여도 세탁, 착용, 수선이 이루어지면 초기 불량 여부 판단 불가로 진행 불가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했을 경우( 공정거래 표준약관 제 15조 2)
*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물건의 가치가 뚜렷하게 떨어진 경우  (ex.착용흔적이나 화장품섬유탈취제 냄새세탁을 한 경우,수선제품 택훼손 포함)
* 복제가 가능한 물건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 

다만, 가분적 용역 또는 가분적 디지털콘텐츠로 구성된 계약의 경우에는 제공이 개시되지 않은 부분은 제외.


* 일반적으로 배송 완료 후 7(주말제외)이 경과된 상품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제1)




4. 환불


카드 결제 환불  승인취소  (카드사마다 다르며 영업일 기준 1일 ~ 7일내 환불완료)

무통장 입금 환불 : 1~2일내 입금예정 (예금주 성함 은행명 계좌번호를 꼭 정확하게 기재 부탁드립니다처리 지연의 요인이 됩니다.)

  

휴대폰 결제 환불 당월 전체 환불만 가능하며부분이나 이월된 주문건은 무통장 환불이나, 회원인경우 예치금 환불로 처리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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