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오늘하루안보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서운해요

서운해요

키키코를 이용할때 서운하고 불편한 점을 알려주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주문취소?
작성자 오정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11-0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43

제가 취소도, 요청도 하지도 않았는데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상품이 환불조치 되었습니다'?? 라는 카톡을 받았네요

부재중 전화와 문자가 와 있어서 보니 품절이라 환불조치 했다고 하시는데 좀 황당하네요.

고객에게 한번 전화해서 안받으면 문자통보에 일방적 취소후 예치금 환불로 마무리 하나요?  

이런 쇼핑몰 처음이고 황당해서 글 남깁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소녀 고민해결사 -키키코 2021-11-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품절건은 고객님 한분 한분께 전화를 드리고
    전화 연결이 안되신 고객님들께 시간 가능하실때 연락 부탁드린다고 문자도 남기고 여러번 연락을 드렸었지만
    연락이 닿지 않아 품절 환불 처리가 늦어져서 불편을 말씀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문자로 안내 해드린 부분과 동일하게

    환불조치 후 문자로 안내를 드리고 죄송한 마음을 담아 소정의 무료배송쿠폰을 함께 지급드리고 있습니다

    계좌환불의 경우 개인정보보호로 인하여
    고객님 계좌를 저희가 알 수 없어 임시 예치금 환불처리 도와드렸으며
    계좌환불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나 게시판으로 연락주시면 처리 도와드린다고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계좌환불원하시는 경우 환불받아보실 은행명/계좌번호/예금주를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말씀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더욱더 좋은 방법을 고민하여 더 발전하는 키키코가 되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