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2월 4일 이후 PC버전 홈페이지에서 크롬브라우저를 통한 결제 진행시에,
아래와 같은 문제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에 따른 해결방안을 공지드립니다.
<문제점>
쿠키 사용(고객의 로그인 여부 확인 등)을 하고 있는 웹사이트에서 결제 진행 시,
크롬 브라우저에서 결제완료 페이지 등이 정상 출력되지 않고 로그인이 풀리는 현상 발생
<해결방안>
1) 크롬 브라우저에서 발생한 오류일 경우 아래와 같이 쿠키 설정 안내
① 크롬 브라우저의 오른쪽 상단 끝 '크롬 맞춤설정 및 제어' 버튼 클릭
② 설정 클릭
③ 고급탭의 개인정보 및 보안 클릭
④ 사이트 설정에서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값 켜짐 설정
2) 설정완료 후에도 지속 오류 발생시에는 크롬 브라우저가 아닌
다른 브라우저(IE, 엣지, 웨일, 사파리, 파이어폭스 등)으로 결제 진행을 부탁드립니다.